문막 아이센스 PC방 진짜 좋네요

 

 

 

친구랑 주말에 문막으로 놀러갔다가
아이센스 PC방이 보여서 들어갔는데요
PC방이 너무 좋아서 그 PC방에 있는거 전부 사고 싶더라고요
마우스도 좋고 키보드도 좋고
옛날 허름한 PC방이랑 비교도 안되네요
근데 낮에가서 그런지 초딩들이 얼마나 많던지 ㅋㅋ
15세 이상 게임도 초딩들이 막 하고 있더라구요;;
엄빠 주민번호로 가입한거겠죠? -_-;

 

 

 

 

집에서 게임할때 보다 훨씬 게임이 잘되고
실력도 향상되는 기분! 기분만 그런게 아니라
정말 게임이 잘 되더라고요ㅋ
역시 연장이 좋아야 게임도 잘하는 것 같네요

32인치 모니터라서 시야가 확 트이는게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었어요.

 

 

 

 

PC방도 체인점이 있는거 처음 알았는데
문막 아이센스 PC방 정말 좋네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팔고
이렇게 자리마다 무선충전기까지 있더라고요
충전도 되게 빨리돼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