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또또지짐이 육전 졸맛탱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역시 포장마차~
근데 원주에는 포장마차가 없어요.
그래서 실내포차라도 찾아봤는데 원주 또또지짐이가 유명하길래
찾아가봤더니 가게가 작아서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한 6테이블 있었던가? 암튼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거나
합석을 하라길래 ㅋㅋㅋ 아니 무슨 합석?ㅋㅋ
그냥 포장해옴 -0-;;

 

 

 

 

꼬막무침이랑 육전이 유명하던데
꼬막은 자꾸 진흙 씹히고 양념도 맛없었어요.
소문난 잔치에 먹을꺼 없다고 망했다 싶었는데

 

 

 

 

육전이 진짜 졸맛탱!! 또또지짐이는 육전 맛집인걸로~
꼬막은 이렇게 맛없게 무칠꺼면 그냥 삶아서 초장이랑 같이 주는게
훨씬 잘 팔릴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암튼 육전이 정말 맛있는데 한우로 만든다고 적혀있더라고요.
한우육전 18,000원~ 막걸리 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 안주죠 ^^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이제 한우육전 먹고 싶을때는 또또지짐이 가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