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반영구화장 자연눈썹 확실하게~

 

안녕하세용~~ 다들 장마기간동안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비가 많이오니까 괜시리 우울해져서 기분전환 할만한게

뭐가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근데 역시 여자한테

최고의 기분전환은 변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목동 반영구화장으로 유명한 더아름다움 에서 변신하고 왔답니당~

 

 

 

 

 

 

친구가 먼저 하고왔는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저는 한줄도

몰랐었거든요! 근데 쌩얼이랑 눈썹이 똑같아서 놀랬어요

그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게 됬더라구요 저도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용~

그동안 왜 진작 안하고 미뤄왔는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목동 자연눈썹 기대반 걱정반 하는생각으로 처음에 방문했는데

샵 내부가 화이트톤이라 넘 예쁘더라구요~

 

 

 

 

 

 

 

 

 

전 방문하기전에 걱정을 좀 많이해서 직접 확인해야겠다면서

폭풍 검색하면서 알아봤거든요! 근데 목동더아름다움을

많이들 추천하고 계시더라구요~~

샵에 걸려있는 많은 상장들이 그 이유를 입증해주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에 긴장감이 좀 풀리더라구요 ㅎㅎ

 

 

 

 

 

 

 

 

 

 

목동 반영구화장 더아름다움은 한눈에봐도 진짜 다른곳들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서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샵원장님께서 사람마다 얼굴이 다 다르다는걸 파악하고

눈끝 꼬리도 동일하도록 미리 디자인을 해주고서

시작하시니까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거였어요!

 

 

 

 

 

 

 

 

 

 

확대해서 봐도 진짜 정갈한 라인에 어쩜 이렇게 섬세하게

하는지 제가 생각할때는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확실히 전문가분이라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라인도 깔끔하니 너무 예뻐서 요즘 거울보는 재미랑

주변에 자랑하는 재미로 사는거같아요 ~~ㅎㅎ

 

 

 

 

 

 

 

 

 

 

 

얼굴에 조화롭도록 맞춰주셔서 너무 좋았는데

저는 받기전에 확인도 꼼꼼하게 하고 질문도 많이했거든요

간혹 싸구려 재료를 사용해서 부작용이 일어난 경우들도

봤던지라..무서워서 여쭤보니까 천연재료로 사용하시고

일회용 제품들로 청결관리도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제가 목동 자연눈썹 시술받고나서 나올때도 남자분들께서

대기를 많이 하고 계셨는데요~ 전 여자친구 따라온건가

싶었는데 요즘은 남성분들도 굉장히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앞라인이랑 끝까지 디자인하고

남자분들도 진행이 되고있더라구요~~

비포&에프터 사진보고 와..눈썹이 정말 생명이구나 하면서

감탄했어요! 남성분들도 가꾸는 시대라고 하던데 넘 멋지더라구용

 

 

 

 

 

 

 

 

 

 

 

 

저는 목동 반영구화장만 하고 나왔는데 아이라인,속눈썹연장,

입술,헤어라인 등 다양하게 하고 계시더라구요~

토탈샵이다보니까 경험이 많으셔서 실력도 훨씬 좋으신거같아요!

 

 

 

 

 

 

 

 

 

 

 

그래서 저도 다음번에와서 다른걸로 또 받아보려고 지금

고민하고있거든요~ 다음달 월급나오면 여름지나기전에

한번더 다녀올거에욧! 재방문하시는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다들 저처럼 만족도가 높으셔서 그런게 아닐까 싶더라구용

 

 

 

 

 

 

 

 

 

 

숱이 많이 없는 편이라도 이렇게 깔끔하게 목동 자연눈썹

받아보실수있으니까 다들 예뻐지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추천해드려봐용~

 

 

 

 

서울시 양천구 목동 603-2번지, 등촌역 4번출구앞 더아름다움

010-2944-3699

블로그 http://blog.naver.com/arumdaun26

+ Recent posts